1. λ””μ§€ν„Έ νŽ˜μΈνŒ… (Feat. 컨셉 μ•„νŠΈμ™€ 맀트 νŽ˜μΈνŒ…κ³Όμ˜ κ°œλ… ꡬ뢄, 3d λ°°κ²½ λͺ¨λΈλ§μ— μžˆμ–΄μ„œ νŽ˜μΈνŒ…κ³Ό λ””μžμΈμ˜ ν•„μš”μ„±)

2021. 11. 15. 10:19Β·[3D & 2D κ·Έλž˜ν”½μŠ€]/λ””μ§€ν„Έ νŽ˜μΈνŒ…
728x90
λ°˜μ‘ν˜•

λ””μ§€ν„Έ νŽ˜μΈνŒ… vs 컨셉 μ•„νŠΈ vs 맀트 νŽ˜μΈνŒ… 의 painting 및 μ‹€μ‚¬μ˜ λΉ„μœ¨

  νŽ˜μΈνŒ… 싀사, 이미지 λΉ„κ³ 
λ””μ§€ν„Έ νŽ˜μΈνŒ… 90% 10%  
컨셉 μ•„νŠΈ 30% 70%  
맀트 νŽ˜μΈνŒ… 10% 90%  

 

λͺ¨μž‘ 방법 및 μ€‘μš”μ„± 

- 방법

1. 잘 λ‚˜κ°€λŠ” μ•„ν‹°μŠ€νŠΈ pick

2. ν•΄λ‹Ή μ•„ν‹°μŠ€νŠΈμ— λŒ€ν•œ 정보 μŠ΅λ“ 

3. 맀일 50~100μž₯

 

- μ€‘μš”μ„±

κΎΈμ€€νžˆ λͺ¨μž‘ν•΄λ‚˜κ°€λ©΄ > 본인의 색깔을 μ°Ύμ•„λ‚˜κ°ˆ 수 μžˆμ–΄! 

 

⭐ λͺ¨λΈλ§μ— μžˆμ–΄μ„œ νŽ˜μΈνŒ… 및 λ””μžμΈμ˜ ν•„μš”μ„±

1. (νŽ˜μΈνŒ…μ˜ 경우) λ§΅ν•‘μ—μ„œμ˜ 차별화 

ν•œ 사물을 놓고도 > νŽ˜μΈνŒ…μ„ ν•  경우 > 1) κ°ˆμƒ‰ ν•˜λ‚˜λ‘œ ν‘œν˜„ vs 2) μˆ˜μ±„ν™”μ²˜λŸΌ, λΉ„μŠ·ν•œ 색깔을 ν‘œν˜„ν•˜λŠ” 것 처럼, 차이가 남. 

 

2. λ””μžμΈ κ³΅λΆ€μ˜ ν•„μš”μ„±

점 ν•˜λ‚˜λ₯Ό 찍어도, λ³΄μ—¬μ§€λŠ”κ²Œ λ‹¬λΌμ§€κ²Œ 됨. 

❓ μ–΄λ–€ 원리가 μžˆμ–΄μ•Ό ν• κΉŒ? 

 

 

κΈ°μ΄ˆλž€? 

λ””μ§€ν„Έ νŽ˜μΈνŒ… (맀트 νŽ˜μΈλ”© λ“±) 

λ””μžμΈ

컨셉  μ•„νŠΈ 

 

 

컨셉 μ•„νŠΈμ˜ 일반적인 μ’…λ₯˜ 

- μžμ—°, scifi, λ„μ‹œ

- μš°μ„ , 이런 컨셉 λ³„λ‘œ 계속 μž‘μ—…μ„ ν•΄λ†“μœΌλ©΄ λ˜μ§€ μ•Šμ„κ°€? 

 

 

⭐ 3D λ°°κ²½ λͺ¨λΈλ§μ˜ 일반적인 ν”„λ‘œμ„ΈμŠ€ 

STEP μ’…λ₯˜ λΉ„κ³ 
컨셉 μ„€μ • μžμ—°, Scifi, λ„μ‹œ 각 컨셉별 μž‘ν’ˆμ„ ν•˜λ‚˜μ”© μ‹œλ„ν•΄λ³Ό ν•„μš”
λ””μžμΈ    
3D 둜 ν‘œν˜„    
κ²°κ³Όλ¬Ό λ„μΆœ    

 

μš”μ•½ : 아직 μ—†μŒ. 

μˆ˜μ—…μΆœμ²˜ : [패슀트캠퍼슀_κ²Œμž„λ°°κ²½ 초격차 νŒ¨ν‚€κΈ°_λ””μ§€ν„ΈνŽ˜μΈνŒ…] Ch01_01 μ˜€λ¦¬μ—”μ—μ΄μ…˜

ν–₯ν›„ μΆ”κ°€ μ˜ˆμ • μž‘μ—… : 아직 μ—†μŒ 

 

DJ ν•„κΈ° κ°€μ΄λ“œ 

πŸ“’ κΈ€μ”¨μ²΄λŠ” λ³Έκ³ λ”• R

⭐ μžŠμ§€ 말고 ν•  것 / 'μš”κ±΄ - 효과' 둜 κ΅¬λΆ„λ˜λŠ” 것듀! 

πŸ›‚ λ§€μš° μ€‘μš”λŠ” μ•„λ‹ˆμ§€λ§Œ, μ²΄ν¬λŠ” 해놔야 ν•˜λŠ” 것. (μ„Έλͺ¨ 정도)  

πŸ”Ί μ•½κ°„ 이해가 애맀꾸리 ν•˜κ²Œ 된 것

❓ 질문. κΆκΈˆν•œ 것

βœ… λ³΅μŠ΅ν•  λ•Œ, 혼자 ν•  λ•Œ 체크 리슀트. 

728x90
λ°˜μ‘ν˜•
μ €μž‘μžν‘œμ‹œ λΉ„μ˜λ¦¬ λ³€κ²½κΈˆμ§€ (μƒˆμ°½μ—΄λ¦Ό)

'[3D & 2D κ·Έλž˜ν”½μŠ€] > λ””μ§€ν„Έ νŽ˜μΈνŒ…' μΉ΄ν…Œκ³ λ¦¬μ˜ λ‹€λ₯Έ κΈ€

5. 원근법 (feat. 1점 νˆ¬μ‹œ, 2점 νˆ¬μ‹œ, 3점 νˆ¬μ‹œ 및 μ—°μŠ΅ 방법)  (0) 2021.11.30
4. μ»¬λŸ¬μ— λŒ€ν•œ 이해 (Feat. RGB, CMYK, Color wheel, 보색, color scheme,  (0) 2021.11.30
3. κ·ΈλΌλ°μ΄μ…˜μ˜ κ°œλ…κ³Ό μ’…λ₯˜ (feat. 점,μ„ ,λ©΄, hue/sturation, ν•„ν„°, 그물망)  (0) 2021.11.29
포토샡 단좕킀, λΈŒλŸ¬μ‰¬ κΈ°λŠ₯ 및 ν•„μ•• μ„€μ • (feat. λΈŒλŸ¬μ‰¬ 쀑첩 skill, gumroad, devian art)  (2) 2021.11.15
2. 포토샡 μΈν„°νŽ˜μ΄μŠ€ μš”μ•½ (feat. ν™”λ©΄ μ„€μ •, 해상도 μ„€μ •, μ˜μ–΄λ‘œ λ³€κ²½, window νƒ­ μ„€μ •)  (0) 2021.11.15
'[3D & 2D κ·Έλž˜ν”½μŠ€]/λ””μ§€ν„Έ νŽ˜μΈνŒ…' μΉ΄ν…Œκ³ λ¦¬μ˜ λ‹€λ₯Έ κΈ€
  • 4. μ»¬λŸ¬μ— λŒ€ν•œ 이해 (Feat. RGB, CMYK, Color wheel, 보색, color scheme,
  • 3. κ·ΈλΌλ°μ΄μ…˜μ˜ κ°œλ…κ³Ό μ’…λ₯˜ (feat. 점,μ„ ,λ©΄, hue/sturation, ν•„ν„°, 그물망)
  • 포토샡 단좕킀, λΈŒλŸ¬μ‰¬ κΈ°λŠ₯ 및 ν•„μ•• μ„€μ • (feat. λΈŒλŸ¬μ‰¬ 쀑첩 skill, gumroad, devian art)
  • 2. 포토샡 μΈν„°νŽ˜μ΄μŠ€ μš”μ•½ (feat. ν™”λ©΄ μ„€μ •, 해상도 μ„€μ •, μ˜μ–΄λ‘œ λ³€κ²½, window νƒ­ μ„€μ •)
λΆ€μ‹œλ§€λ‚˜_HA
λΆ€μ‹œλ§€λ‚˜_HA
πŸŒ„ λ§ˆμŒμ±™κΉ€ | 🦾 μ—°μŠ΅ | 🐱‍🏍 Creator | πŸ“š[stackList] Nodejs, React, Three.js, Javascript, Blockchain, Blender, Unreal, Unity, Python, AI prompting
    λ°˜μ‘ν˜•
    250x250
  • λΆ€μ‹œλ§€λ‚˜_HA
    Hello creators πŸ™Œ
    λΆ€μ‹œλ§€λ‚˜_HA
  • 전체
    였늘
    μ–΄μ œ
    • λΆ„λ₯˜ 전체보기 (221)
      • [ν”„λ‘ νŠΈμ—”λ“œ(FE) 개발] (feat. μ£Όλ‹ˆμ–΄) (8)
        • TIL (4)
        • React Hook Form (2)
        • Git (Github, Gitlab) (1)
      • [WEB & AI] (75)
        • Next YTMusic 클둠 μ½”λ”© (with ne.. (0)
        • ν”„λ‘ νŠΈ&λ°±μ—”λ“œ (15)
        • μ½”λ”©μ• ν”Œ (1)
        • JavaScript (0)
        • 슀파λ₯΄νƒ€μ½”λ”©ν΄λŸ½_μ›Ήκ°œλ°œμ’…ν•©λ°˜ (44)
        • 블둝체인 개발자 κ³Όμ •_KGA (7)
        • μ•Œκ³ λ¦¬μ¦˜&자료ꡬ쑰 (1)
        • [AI] (0)
        • AI_Art (0)
        • Python (6)
        • [회고] (1)
      • [3D & 2D κ·Έλž˜ν”½μŠ€] (133)
        • 2D 이미지 (0)
        • 손맡 (4)
        • λ””μ§€ν„Έ νŽ˜μΈνŒ… (8)
        • 노말맡 (17)
        • 언리얼_μž…λ¬Έ (43)
        • 언리얼_쀑급 (12)
        • 언리얼_PBL (1)
        • 씨포디, C4D (2)
        • μ„­μŠ€ν„΄μŠ€ (18)
        • λ§₯슀, 3ds Max (19)
        • World Machine (1)
        • μ§€λΈŒλŸ¬μ‰¬, Zbrush (6)
        • 3D Coat (2)
        • Unity (0)
      • [기타] (3)
        • [E-Book μ œμž‘] (0)
        • μΈλ””μžμΈ(Indesign) (1)
        • [μ€€λΉ„κ³Όμ •] (1)
      • [일상] (0)
  • λΈ”λ‘œκ·Έ 메뉴

    • ν™ˆ
    • νƒœκ·Έ
    • λ°©λͺ…둝
  • 링크

  • 곡지사항

  • 인기 κΈ€

  • νƒœκ·Έ

    μˆ˜μ—… 리뷰
    μ›Ή 개발 κ°•μ˜
    JavaScript
    μ›Ήκ°œλ°œμ’…ν•©λ°˜
    개발 일지
    λ©”νƒ€λ²„μŠ€ λ°°κ²½ κ°•μ’Œ
    λ©”νƒ€λ²„μŠ€ 크리에이터 μž…λ¬Έ
    μžλ°”μŠ€ν¬λ¦½νŠΈ 기초
    3D λͺ¨λΈλ§ μž…λ¬Έ
    3ds Max κ°•μ’Œ
    개발자 κ°•μ˜ μΆ”μ²œ
    μ›Ή 개발 기초
    3d λ§₯슀 μž…λ¬Έ κ°•μ˜
    슀파λ₯΄νƒ€μ½”λ”©ν΄λŸ½
    3ds Max μž…λ¬Έ
    개발자 기초 κ°•μ˜ μΆ”μ²œ
    λ©”νƒ€λ²„μŠ€ λ°°κ²½ μž…λ¬Έ
    3d λ°°κ²½ λ””μžμΈ κ°•μ’Œ
    언리얼 κ°•μ’Œ
    μ›Ήκ°œλ°œμ’…ν•©λ°˜ ν›„κΈ°
    λ©”νƒ€λ²„μŠ€ 크리에이터 κ°•μ’Œ
    3D λͺ¨λΈλ§ κ°•μ˜
    μžλ°”μŠ€ν¬λ¦½νŠΈ
    css
    개발 회고
    개발 κ°•μ˜ μΆ”μ²œ
    개발자 컀리큘럼
    언리얼 4
    3d λ°°κ²½ λ””μžμΈ μž…λ¬Έ
    λ°°κ²½ λͺ¨λΈλ§ κ°•μ˜
  • 졜근 λŒ“κΈ€

  • 졜근 κΈ€

  • hELLOΒ· Designed Byμ •μƒμš°.v4.10.3
λΆ€μ‹œλ§€λ‚˜_HA
1. λ””μ§€ν„Έ νŽ˜μΈνŒ… (Feat. 컨셉 μ•„νŠΈμ™€ 맀트 νŽ˜μΈνŒ…κ³Όμ˜ κ°œλ… ꡬ뢄, 3d λ°°κ²½ λͺ¨λΈλ§μ— μžˆμ–΄μ„œ νŽ˜μΈνŒ…κ³Ό λ””μžμΈμ˜ ν•„μš”μ„±)
μƒλ‹¨μœΌλ‘œ

ν‹°μŠ€ν† λ¦¬νˆ΄λ°”